CCTV 운영관리방침

주식회사 시큐인포는 (이하 ‘본사’)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을 통해 본사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본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합니다.
•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
• 구성원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
• 영상정보처리기기 개발

2.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용도 수량 관리 구분
출입구 / 사무실 내부 방범, 시설안전, 화재예방 등 14대 시큐인포 관리책임자
사무실 내부 영상정보처리기기 개발용 약 200대 시큐인포 관리책임자


3.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 책임자 등을 두고 있습니다
이름 직위 소속 연락처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기성 상무이사 영업팀 031)778-7874
관리책임자 박성환 부장 기술지원팀 031)778-7874


4.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24시간 10 일 사무실 내

처리방법 : 보관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5.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확인 방법 :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해당부서를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장소
소속 책임자 연락처
영업팀 김기성 상무이사 031)778-7874


6.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귀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관리 책임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본사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7. 영상정보의 안정성 확보조치

본사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사용자 암호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본사는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관리책임자에게만 부여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처리 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은 2024년 8월 23일에 제정되었으면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 전에 본사 홈페이지 또는 별도 공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